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스퀸 기이리 완전매력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2:16

    >


    안녕하세요, 요즈 음 텔레비전 자주 보지는 않는데 목요일 1마다 방송되는 MBN에서 방영하는 '보이슥이은'에 완전히 빠진 사람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는 제3라운드 강릉 대첩에 대해서 했지만 그 가운데'소리 퀸스'멤버였던 이미리 씨에 대해서 완전히 빠졌어요. 이미리 씨는 1라운드 등장하자마자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심사 위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로트에는 송가인, 보이스퀸에서는 이미지, 카인처럼 TOP찍으러 왔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송가인과 대학 동기인 이미리 씨는 가인과 함께 학교가 안성이라 혼자 살았습니다. 이미리 씨는 103호에 살고 송 카인 씨는 106호에 샀다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중앙대 출신이라고 전했어요.


    >


    볼소리시은 2라운드에서 아깝게도 카묘은락을 했지만 와일드 카드로 뽑혔습니다. 그 다음의 3라운드에서는 소음 퀸즈에 참여하여 같은 팀 멤버인 박영희 씨와 쵸엘라시 잠정 절대 밀리지 않는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다리를 다쳐 부상 중이었지만 신발을 신고 무대에 올라 리듬을 타고 음악까지 불렀습니다. 특히 마지막 무대 '천태망상'을 열창하면서 소음 퀸즈가 다른 팀보다 압도적인 점수를 받았지만 이미 리 씨도 인상적인 무대를 많이 보여줘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무대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


    >


    다시 라운드가 4라운드에 접어들옷슴니다. 매주 목요일에 보이스 퀸의 생방송을 기다리는 사람으로서 일반 참가자의 경연에 기도를 드리기 시작한다. 특히 키위리의 앞으로의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가 더 좋아. "


    >


    두밀리 욜에 고백-열두줄, 내 사랑아 https://www.youtube.com/watch?v=c05R_x하나 DkN0


    소리퀸즈-애가, 자진선가, 천태망상 https://www.youtube.com/watch?v=ph8jeOeVGOU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