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인홀러산다 이성우 송가인 반전 매력 넘치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02

    ​​​


    >


    안녕하세요~옆집에 있는 점심은 먹어본 적이 있어요~요즘 오랜만에 엄마와 롯데리아를 배달해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이가바가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것입니다만, 파이어 윙을 더 좋아하고, 파이어 윙을 더 집중해서 먹은 것 같아요. 오징어버거도 맛있었는데 한우불고기버거가 더 맛있었어요옆집 분들은 어떤 버거를 좋아하세요?연이는 아까 버거 먹으면서 본인 혼자 재방송을 봤는데 오랜만에 보는 인물들이 본인에 와서 너희들 너무 그리웠어요. 노브레인의 이성우와 허지은 씨.


    >


    한혜진씨도 오랜만에 자신에게 와줘서 정말 기뻤습니다.역시 한혜진 씨가 있는 곳과 없는 차이가 있었다. 박자신래 씨도 재밌었지만 한혜진 씨랑 같이 있을 때가 저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지난 주에 이어 이번에도 이성우 씨의 라이프를 봤는데,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 씨는 처음에 아주 거친 이미지라고 소견만 하고 와서 그런지 라이프 스타일이 완전히 반전돼 깜짝 놀랐습니다.요리를 잘하고 운전도 잘 못하고 러블리즈가 괜찮은 그 모습이.. 도로 거친 이미지보다


    >


    더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러블리즈 팬클럽에 앞서 가입해 있다고 하는데 러블리즈와 함께 무대를 하신거 같은데 정말 팬이라는 눈빛이 보였어요.저도 좋아하는 가수들과 모두 함께 무대를 하면 정말 꿈만 같은데 이성우씨 정말 부러웠습니다. 이번에 지은 씨도 함께 나왔지만 병을 극복하고 철저히 자기관리하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쵸은이에키 제1중요한 것은 건강이 제1중요한 것 ​ 것 같아요이웃분들도 건강관리에 힘쓰세요. 아프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シ... 얼마 전에 송가인 씨도


    >


    본인이 왔는데 송가인 씨도 건강이 안 좋대요. 이다잼 억지로 공연 많이 하고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본인 같은데.. 공연도 좋지만 건강이 제1중요합니다~ 송가인 씨가 부른 음악 다 좋았는데 본인 혼자 샌더에서 박봉인래 씨의 음악을 가르쳐 주셨을 때 저도 같이 배우고 싶었어요.ᄏᄏᄏ 송가인씨 이번에 혼자 콘서트를 한다고 하는데 오픈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고..000정 내용 대단하네요 역시 송가잉님의 티켓 파워 노브레인도 콘서트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


    >


    노브레인과 송가인씨 모두 콜라보 하는 모습도 한번 보고싶네요요즘 가수들을 콜라보 하는 게 정말 재밌었어요.그래서 콜 프로그램이 더 재미있었어요. . 더 이상 콜 시즌 3까지 갑시다!!나쁘지 않아요. 혼자 자산 보면서 힐링하는데 이성우 형 고정이 나쁘지 않아.샤도 재밌을 것 같아요.다른 나쁘지 않은 혼자서 자산 전부 패밀리가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ᄒ 나쁘지 않은 중에 연희는 아가와타다시 와이프 sound로 바다에 드라이브 해볼 생각인데 둘이서 아내 sound바다로 가니까 우리아이가 나쁘지 않은거 아닌지 궁금합니다.ᄏ 이웃분들도 주이스토리 인데 어떤 예정이 있으신지~ᄏ 이번주 이스토리도 이웃분들 즐거운 주이스토리가 되길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